1979 년 십대는 토양 침식에 너무 관심을 갖게되어 몇 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.

그 후 40 년 동안은 계속해서 심은 후 지금은 뉴욕의 센트럴 파크보다 더 큰 숲을 혼자서 만들어 냈습니다. 배터리게임바둑이인도 북부의 마 줄리 섬에 대한 그의 노력은 수십 년 동안 전혀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.

기자가 자신의 비밀이 세상에 알려지기 위해 그 영토로 향했을 때였 다.

Jadav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강 섬인 Assam 주 Majuli에 거주하고 있습니다.

그것은 토양 침식에 매우 취약하며 전문가들은 20 년 이내에 완전히 씻어 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.

1979 년에 극심한 홍수가 발생한 지 1 년 만에 Jadav는 고향을 돕기 위해 불모의 땅에 그레이를 심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. 가까운 미래에 그가 매일 반복하겠다고 약속 한 행동이었고, 배터리게임주소지난 삼 년 동안 그의 숲은 550 헥타르로 자랐습니다.

이에 비해 뉴욕 센트럴 파크는 341 헥타르에 달합니다.

Jadav는 설명했다 : ‘이 곳은 나무로 가득합니다. 배터리바둑이게임주소나는 모든 것을 직접 심었습니다.

‘처음에는 재배가 매우 시간이 많이 걸렸지 만 이제는 나무에서 씨앗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훨씬 쉽습니다.’ 배터리바둑이주소는 심은 트렁크가있는 우뚝 솟은 나무 인 그가 심은 첫 그레이를 여전히 찾을 수 있습니다.

숲이 자라기 시작했을 때, 코끼리, 벵골 호랑이,배터리맞고 코뿔소가 Majuli를 몇 달 동안 집으로 만들었습니다.

그러나 희귀하고 이국적인 동물들과 숲 주변의 홍보가 증가하면서 Jadhav의 프로젝트는 밀렵꾼들과 불법 벌목 자들의 표적이되었습니다.

자다브 (Jadav)는 인도 포레스트 맨

위협은 이제 ‘경제적 이익을 위해 숲을 파괴 할 사람’으로부터옵니다. 그는 다음과 같이 계속 말했습니다 : ‘인간을 제외하고는 자연에 괴물이 없다.

인간은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모든 것을 소비합니다. 배터리맞고게임호랑이 또는 코끼리조차도 인간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.

 

그는 자신의 숲에 헌신하고 있으며 ‘마지막 숨’때까지 묘목과 씨앗을 심을 것입니다. 3 명의 아버지는 사람들이 오염으로 인해 숨을 쉬거나 생각할 수없는 바쁜 도시에서 숲의 조용함을 선호한다고 말합니다.

그의 놀라운 이야기는 이제 온라인 다큐멘터리 포레스트 맨